본문 바로가기
ⓑ + 운동과 건강

[마이프로틴 ISOLATE] 성인여드름의 원인이던 유당불내증이 없는 단백질보충제 아이솔레이트 내돈으로 사먹고 내가 추천 - 할인코드 첨부

by ○소야○ 2020. 6. 17.

 

■글 순서

▶구입 계기

▶제품 - 마이 프로틴 ISOLATE(아이솔레이트)

▶택배 수령 후 개봉

▶소분과 나만의 레시피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구입 계기

마이프로틴 ISOLATE(아이솔레이트)를 구입해서 먹고 있다. 나는 유당불내증과 여드름으로 수년간 고생을 했다. 배탈이 나면 얼굴에 올라오는 뾰루지와 번져가는 여드름은 겪은 사람만이 안다. 방금 먹은 식사가 소화불량으로 의심되면 다음날 아침 백발백중 얼굴이 뒤집어진다. 그동안 피부과에서 패키지를 100여만 원 들여 각종 케어라는 것도 받았다. 소용이 없었다. 오히려 제모를 하나는 둥 옵션질에 지쳤다. 약도 먹었다. 각종 약과 최근 한국에서 철수한 로아큐탄까지 수백 알 먹었다.

 

여드름으로 고생한 사람이라면 알 것이다. 로아큐탄은 여드름 치료의 끝이다. 온 몸의 피지를 말리는 그 끔찍함 아침에는 눈이 안 떠지기 십상이다. 평소 렌즈를 착용하는데 인공눈물이 없으면 렌즈를 뺄 수 없을 정도까지 갔다. 입술과 양쪽 눈 미간과 꼬리에서 나는 피와 온몸의 갈라짐은 정말 괴로움을 넘어 내 신세를 한탄하게 됐다. 거기에 로아큐탄을 먹으면서 나아지지 않는 증상과 부작용으로 우울함과 탈모까지 겪었다. 별별일을 겪었다.

 

원인을 고민 할 수밖에 없었다. 가장 심하게 여드름이 얼굴 전체에 올라와서 병원 치료를 1년 가까이 받았던 건 매운 음식을 먹은 다음 날부터였다. 불닭 볶음면에 업소용 캡사이신 소스를 넣어 먹었다. 그게 수백만 원을 소비하게 만든 시작이었다. 그 전에는 과음을 하거나 빈속에 자극적인 음식을 먹었을 경우 특히 빈속에 우유를 마시면 백발백중 배탈이었다. 꼬꼬마 학생 때도 급식용 200ml 우유 2개를 마시면 그 날은 조퇴였다.

 

장염을 달고 성인이 되었지만 아직도 고치지 못했다. 게다가 어른이 되자 식사가 불규칙해졌다. 간단하게 인트로 식으로 그간 과정을 적으려 했는데 너무 길다. 역시 난 여드름으로 너무 고생을 했나보다. 결론은 운동을 해서 면역력을 키워야겠다는 단계에 이르렀다. 각종 병원과 약은 표면에 드러난 여드름만 짤뿐 근본적으로 해결이 안 되었다. 한창 로아큐탄 먹을 시기엔 밥 먹다 쇠맛 쇠 비린내가 나서 보면 역시나 입술이 찢어진 상태였다.

 

최종 피부가 얇아졌다. 주름이 잘 생기고 더 빨리 늙어 간다. 욕하고 싶은데 참자. 다양한 단백질 보충제를 샘플이나 제품으로 먹었는데 먹을 때마다 배에서 부글거렸다. 맞다 보충제는 우유에서 뽑아낸다. 그래서 아이솔레이트를 한참을 돌고 돌아 먹게 됐다. 그 결과 찾았다. 이거다 여드름 안나는 단백질 보충제 내돈내먹 내 돈으로 사서 내가 먹고 글을 쓴다.

 

요약:

1. 운동으로 면역력을 키우고 부족한 단백질은 보충제로 하루 소요 양을 채워보자.

2. 유당불내증으로 우유를 쉽게 소화하지 못한다. 고생 끝에 마이프로틴 아이솔레이트를 구입했다.

3. 내 돈으로 사먹고 추천한다. 아래 구입내역 있음

 

 

 

▶제품 - 마이프로틴 ISOLATE(아이솔레이트)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처음에 테스트 용으로 작은 용량을 구입했지만

이제는 늘 5kg을 주문한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택배 수령 후 개봉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택배가 한국으로 도착하기까지는

짧게는 2주에서 4주가 걸린다.

 

사람들이 간혹 프로틴 브라우니를 추가 주문한다.

한 여름에는 녹아서 올 수도 있다고 한다.

 

난 샘플만 사은품으로 먹어서

잘 모르겠다. 

 

송장을 확인한 결과

주문한 5kg이 잘 도착했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우리나라 택배 포장과 많이 다른 포장 상태를 보게 된다.

지난번에는 완충제 하나 없이 팸플릿만 15장 보내왔다

 

이번에는 팜플렛 한 장 없이 종이 하나 넣어 줬다.

이게... 제품이 배송 중에 터지지 말라고 넣어 준거 맞나 싶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한 스푼에 23g의 단백질이 담겨 있다고 한다.

계란 4개 전후의 단백질 분량이다.

 

정면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뒷면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5킬로짜리의 본품의 크기를 가늠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앞에 박카스 한 병을 놓았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처음에 할 일은 스푼을 찾는 일이다.

보통 중간 어디에 숨어 있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소분과 나만의 레시피

 

5kg이면 먹는 양에 따라 1~2개월 동안 먹게 된다.

그 기간 동안 수 없이 열고 닫다 보면

 

변질의 걱정을 피할 수가 없다.

그런 이유로 소분을 권하고 싶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그냥 물에 타서 먹으면 밍밍한 우유맛이 난다.

여드름을 피하고자 <무맛>으로 구입했다.

 

더욱이 <무맛>이 g당 단백질 함량에서 

가장 높다. 

 

200ml 물에 1스푼을 타서 먹는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아이솔레이트 무맛의 장점은

내가 원하는 맛을 타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나는 커피를 좋아한다.

 

원하는 맛의 커피를 한 스푼 넣어서

먹으면 라떼 맛이 난다.

 

기회에 따라서 약간의 딸기잼이나

블루베리잼 등을 타 먹으면

 

매번 다른 맛의

단백질 쉐이크를 맛볼 수 있다.

 

가장 단백질 함량이 높고

매번 다른 맛으로 먹을 수 있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꼭 음료로만 먹으라는 법은 없다.

단백질 보충제가 처음이라 낯설다면

 

이 처럼 토스트에 넣어 먹어도 좋다.

계란물에 단백질 보충제 1스푼을 넣고 만든다.

 

끼니를 거르게 될 경우를 대비해서

이렇게 토스트로 만들어 놓고

 

바쁘게 일해야 할 때나 밥 먹을 시간이

없을 때 먹으면 참 좋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존경합니다 여러분, 뉴트로40 입니다. 

 

제가 먹는 단백질 파우더를 소개했는데 특히나 여드름에 민감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는 피부과 내과 아주 지겹게 다녔습니다. 도시에 살고 있는데 어떻게 풀만 뜯어먹고 공기 좋은 곳에서 생활하나요. 불가능합니다. 인스턴트 음식을 먹어야 할 때도 있고 술자리도 있습니다. 끼니를 거르거나 거르지 않기 위해 간단히 빵을 먹기도 합니다. 몸이 망가집니다. 단백질은 분명히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하루 3끼 못 챙겨 먹는 일이 많거나 운동을 하는데 유당불내증 때문에 배가 부글부글 하시는 분들 더 나아가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매일 고기를 먹거나 계란 10개씩 먹지 못한다면 경험상 단백질 보충제가 대안인 것 같습니다. 1~2천 원 하는 제품이 아니기에 무조건 드시라고는 못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선택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저는 다른 제품 말고 꼭 <마이 프로틴-아이솔레이트>입니다. 제 경험상 먹었을 때 배가 부글 거리지 않은 유일한 제품 입니다. 아래는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입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아래 추천인 코드가 들어있는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따로 추천인 코드 <SCBK-R1>을 적으셔도 좋습니다. 아니면 그냥 마이 프로틴 홈페이지에서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두 가지 링크를 올릴 테니 편하신  방법을 이용하시고 여드름 없는 건강한 몸 되시기를 바랍니다. 

 

 

뉴트로40의 추천인 코드 <SCBK-R1>가 연결된 마이 프로틴 링크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아무런 연결이 없는 마이프로틴 링크

 

마이프로틴 코리아

 

www.myprotein.co.kr

 

2020년 6월 17일 기준 할인 코드는 <CW35>입니다. 혹시 날짜가 지나더라도 마이 프로틴은 늘 행사를 하니 마이프로틴 홈페이지 상단을 확인하세요 할인율은 대부분 35% 전 후입니다. 

[마이프로틴 ISOLATE] 유당불내증 걱정 X 여드름 X

 

유청 단백질 보충제가 몸에 부작용을 일으킨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가 몸에 부작용을 일으킨다?

지난 포스팅에 단백질 보충제를 먹으면 생기는 여드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바로가기) 저는 매일 운동을 하고 매일 1회 이상의 단백질 보충제와 계란을 포함한 일반식을 하고 있습니다. 운동

newtro40.tistory.com

당신이 먹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A to Z

 

당신이 먹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A to Z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 유청단백질 보충제가 몸에 부작용을 일으킨다.(바로가기)에 이은 유산균에 대한 내용입니다. 유청단백질 못지않게 저를 포함한 여러분들도 매우 많이 먹고 있는 것! 바

newtro40.tistory.com

프리바오틱스로 여드름, 턱드름, 장 건강 모두 깨끗하게 만들자

 

프리바오틱스로 여드름, 턱드름, 장 건강 모두 깨끗하게 만들자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 당신이 먹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A to Z와 유청 단백질 보충제가 몸에 부작용을 일으킨다? 의 시리즈 세 번째 시간입니다. 몇 년 전까지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

newtro40.tistory.com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거나 즐거우셨나요?

젭알~*

 

 

 

댓글